UPDATED. 2020-08-06 18:47 (목)
한서희, 연인인 정다은에 목 졸림 당해 “죽여주겠다고...”
상태바
한서희, 연인인 정다은에 목 졸림 당해 “죽여주겠다고...”
  • 김예슬 기자
  • 승인 2019.12.13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희(좌), 정다은(우) [사진=뉴시스]
한서희(좌), 정다은(우) [사진=뉴시스]

 

[뉴스비전e]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정다은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한서희 씨는 지난 10월, '얼짱시대' 출신이자 일렉트로닉 음악 작곡가로 활동하던 정다은과 떠들썩하게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과 부인을 번복하며 본인들의 열애를 대중들이 자연스럽게 알게됐지만, 끝내 여느 커플과 다름없는 다정한 모습을 SNS에 공유하며 열애를 이어갔다.

그런데 지난 12일 밤 , 한서희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지인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한서희 씨는 지인에게 "언니 근데 정다은이 나 죽이려고 하는데 어떡해"라며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 이상해져가는 것 같아"라며 상황을 묘사했다.

이어서 자신은 그냥 힘들어서 죽고 싶다고 한건데 갑자기 바닥에 눕히고 목을 졸랐다고 말했다며, 정다은 씨가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XX년아’ 라고 말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서희는 수 분 만에 해당 인스타그램 스토리 글을 삭제했다.

스토리 글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자 한 서희씨는 13일 새벽 재차 입장을 밝혔다. SNS에 멍이 들고 부은 손가락, 팔목 등의 사진을 올리며 "걱정 마. 그냥 별거 아닌 것 같아. 손으로 얼굴 감쌌어서 얼굴은 괜찮은데 그냥 머리랑 목이 좀 아픈 것뿐이에요. 나 강하니까 걱정 안 해도 돼"라는 글을 올렸다.

팬들을 안심시키는 말을 적은 것과 달리, 함께 첨부한 사진엔 격렬한 폭행의 흔적이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