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단장을 위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편의를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제공되던 서비스를 8일(토) 오후9시부터 9일(일) 오전9시까지 일시 중단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8일(토) 오후9시부터 9일(일) 오전9시까지 12시간 안에 서비스 개편작업을 마무리하는 대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개편작업이 지연되더라도 10일(월) 오전9시부터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홈페이지 서비스 작업시간 내에도 U+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불편 없이 이용 가능하다. 요금 및 사용량 조회, 각종 신청/변경 등을 원하는 LG유플러스 고객들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예매 등 멤버십 서비스도 U+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8’ 사전예약의 경우, 전용 사이트접속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더욱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1분기 반도체 호조에 영업이익 9조9천억원... 2분기 스마트폰 효과 겹쳐 13조 전망도 나와
-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출시 3일 만에 앱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
- '2기 그룹경영' 황창규 KT 회장 “그룹사 매출 사상 첫 10조 시대 연다...뿌린 씨앗 열매 거두겠다”
- LG유플러스, 갤럭시 S8 대규모 체험단 운영 등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
- 한차원 높은 혁신 강조하는 LG...각 계열사 브랜드별 사례 강조
- 구본무 LG회장 "혁신 목표와 과정들 시대가 요구하는 수준에 맞도록 과감히 바꿔야"
- LG유플러스,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서비스 우수상 수상...이통 3사 중 유일
- 연이은 르노삼성 SM6 리콜...이번엔 에어백 불량으로 4300대 리콜
- 서울 아파트, 재건축 효과 이어지나...매매 가격 12주 연속 상승
- 동대문~중랑 잇는 장안교, 9일 전면개통
- LG전자, 1분기 영업이익 9215억원... 전년비 82.4% 증가
- LG유플러스, 초경량 8인치 풀HD급 ‘U+Pad8’ 단독 출시
- LGU+, 동영상·음악서비스 개편...데이터 혜택 대폭 강화
- 영국 풍경 명소에 나타난 '초대형 갤럭시 S8'
- LG유플러스, 갤럭시 S8 사전 개통 기념 고객 체험 행사 개최
- LG유플러스 사옥, 임직원들 복지 위해 결혼식장·미술관으로 탈바꿈
- LG유플러스, 갤럭시 S8 사전 개통 시작...“대기없이 신속하게 개통"
정윤수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