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기념해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고객 체험형 행사인 ‘U+ 스프링(U+ Sprin8)’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S8 사전 개통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정식 출시는 21일이다.
기존의 개통 행사는 통신사별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 당일 이루어지지만 U+ 스프링 이벤트는 이례적으로 개통 하루 전날 진행해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가장 먼저 고객들에게 알리고 갤럭시 S8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이통 3사를 비롯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기념해 포토존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U+ 스프링 행사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꽃가루가 흩날리는 에어볼에서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갤럭시 S8의 듀얼픽셀 1,2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봄을 주제로 찍은 사진을 LG유플러스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 중 21명을 추첨해 갤럭시 S8+ 128GB(1명), 커피 교환권 2매(2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장 최순종 상무는 “이번 행사는 줄서기와 같은 전형적인 개통 행사에서 벗어나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갤럭시 S8 사전 개통일 첫날에는 사전예약자 개통이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홈IoT구축 건설업체 20개사 돌파..."국내 최다 규모 제휴"
- LG유플러스, 동영상·음악서비스 개편...데이터 혜택 대폭 강화
- LG유플러스, 초경량 8인치 풀HD급 ‘U+Pad8’ 단독 출시
- LG유플러스, 엠엘비파크에서 허구연 해설위원 소개 'U+프로야구' 핵심기능 소개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개편, 8~9일 서비스 일시 중지
-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출시 3일 만에 앱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
- LG유플러스, 갤럭시 S8 대규모 체험단 운영 등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
- LG유플러스, 갤럭시 S8 사전 개통 시작...“대기없이 신속하게 개통"
- LG유플러스, ‘커넥티드 카 커머스’ 얼라이언스 콘퍼런스 성황리 개최
- LG유플러스, 국내 최초 NB-IoT 기반 도시가스 배관망 관리 시스템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