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2 21:27 (금)
[게임뷰]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광고모델에 지코, 송민호 발탁
상태바
[게임뷰]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광고모델에 지코, 송민호 발탁
  • 장연우 기자
  • 승인 2017.03.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광고모델로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송민호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등으로 유명한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와 위너의 송민호는 지난 15일 진행된 ‘펜타스톰’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깜짝 환영인사를 전한바 있다. 이 둘은 게임의 광고모델로 18일부터 방송을 통해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을 알렸다.
 
넷마블게임즈 심병희 마케팅실 이사는 “자유로운 표현을 중시하고 트렌드 리더로써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와 송민호는 실제로도 친한 친구로 알려져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쉽게 즐길 수 있는 ‘펜타스톰’의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광고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밝혔다.
 
‘펜타스톰’의 광고는 “Show me your play 펜타스톰”이라는 슬로건 아래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언제든지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의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펜타스톰’은 지난 9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고, 2분기 내 정식 론칭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