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작년 9월초 오픈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IoT 체험 공간을 대폭 리뉴얼하여 새로운 체험 공간인 ‘KT GiGA 라운지’로 탈바꿈했다고 26일 밝혔다.
‘KT GiGA 라운지’는 기존 ‘GiGA IoT Home’ 서비스 외에도 최근 KT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 지니’와 VR까지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특히 내방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현장에서 서비스 가입 및 상품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단장을 마친 ‘KT GiGA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거실 분위기로 연출하여 마치 내 집에 앉아 편안하게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 했으며, 고객 동선을 고려한 공간 배치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KT는 기존 ‘GiGA IoT Home’ 라인업에 홈CCTV 상품 ‘홈캠2’ 및 가정용 체지방계 ‘인바디’ 외에, 최근 새로 출시한 실내 공기 측정기 ‘에어닥터’ 등을 대폭 보강했으며, ‘기가 지니’ 체험존을 별도로 구축하여 KT가 선보이는 새로운 상품들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평소 IoT 또는 인공지능TV ‘기가 지니’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KT GiGA 라운지’ 체험 공간이 마련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을 방문하여 내 집에 맞는 IoT 설계 및 음성인식 디바이스 시연까지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KT GIGA 라운지를 통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GiGA 상품을 쉽게 접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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