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게임빌 제공>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초대형 모바일게임 블록버스터 ‘탈리온(TALION)’을 8일 공개했다. 

최신 유니티 2017 엔진으로 제작 중인 ‘탈리온’은 PC 온라인게임급 대형 스케일을 지향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의미처럼 RvR의 재미를 극대화한 모바일 MMORPG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글로벌 MMORPG 시장을 겨냥하고 준비하면서, 360도 시점 조절 및 하늘까지 보이는 Full 3D View 등을 강조했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RvR 전투와 보스 사냥이 조합된 신개념 ‘레이드 전투’, MMORPG다운 역할 분담 기반의 거점 ‘점령전’ 등 수십 명이 벌이는 실시간 대규모 콘텐츠,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점프, 구르기 등 자유도 높은 컨트롤 등은 모바일 MMORPG와의 차별화 포인트로 꼽힌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선보일 ‘탈리온’은 내년 2분기경 출시될 예정으로 특히 플래그십 ‘로열블러드’와 함께 국내를 넘어 해외 모바일 MMORPG 시장까지 겨냥한 대표작으로 알려졌다. 

2종의 강력한 MMORPG가 자사가 보유한 전 세계 방대한 유저 풀, 10여 개 주요 해외 거점 등의 인프라와 만나 큰 시너지를 낼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