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스페셜포스에 클랜 시스템 및 신규 대전맵 ‘군수창고’가 추가된다.
7일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총 싸움 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랜 시스템과 신규 대전맵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클랜 시스템은 게임 친구들과 모임을 구성하고 함께 조직을 성장시켜 나가는 콘텐츠로 최대 50명까지 한 클랜에 가입 가능하다. 클랜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계정 레벨 10 이상, 10만 골드가 필요하며, 생성 후에는 구성원끼리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전용 채팅 창과 클랜원 정보를 볼 수 있는 전용 클랜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대전맵 ‘군수창고’가 추가됐다. 군수창고 맵은 팀데스매치와 챔피언스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엄폐물로 적들의 시야를 요리조리 피해가며 적을 공격하는 돌격 플레이에 최적화됐다. 또, 양쪽 끝의 사다리를 이용해 2층에서 상대를 기습하거나 저격하는 등의 재미도 제공한다.
새로운 희귀 등급 무기 3종이 추가됐다. 강력한 파워를 가진 돌격소총 ‘싸코(SACO)’와 연사력이 강화된 기관총 ‘팔콘(Falcon)’, 그리고 연사력은 느리지만 강력한 파괴력을 가진 로켓포 ‘A700’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이외에 캐릭터 스킨으로 마야와 체리가 상점에 새롭게 등록됐고, 신규 용병 이글과 워봇도 새롭게 추가됐다.
박영호 4:33 대표는 “향후에는 클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임무와 클랜끼리 전투를 벌이는 클랜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전하겠다”고 전했다.
4:33은 "스페셜포스’의 맵과 총기류 등이 ‘스페셜포스 for Kakao’에도 등장해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며, "저격 임무와 드론을 조종해 적을 요격하는 임무는 물론, 실시간 4인 파티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게임뷰] 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전 예약자 500만명 돌파
- [게임뷰]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신규 지역 '오렌' 오픈 및 최고 레벨 상향
- [게임뷰] 넷마블,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발대식 개최..."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 성장 지원"
- [게임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유저간 실시간 대전 ‘월드아레나’ ‘친선 대회 모드’ 신규 업데이트
- [게임뷰] 엔씨소프트 북미·유럽법인 엔씨웨스트 "신작 MXM 이달 21일 현지 출시... 국내 서비스 일정은 미확정"
- [게임뷰] 하스스톤, 편의성 강화한 8.2 패치 2일 적용..."덱 가져오기 기능으로 덱 관리 편의성 강화 및 쉽게 공유 가능"
- [게임뷰] 게임빌, 신작 ‘A.C.E’ 메인 포스터 공개...‘RPG’·‘SLG’ 융합한 하이브리드 장르
- [게임뷰] 전격 출시된 넷마블 모바일 RPG ‘데스티니6’..."터치와 드래그 통한 전략적 스킬 사용이 핵심"
- [게임뷰] 카카오, ‘와이디온라인’ 50억원 지분 투자...웹툰기반 게임 확보
- [게임뷰] 바른손, 26일 정기주총…VR·모바일게임 사업목적 추가
- [게임뷰] 정치권 ·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은 미래 성장동력'... 포럼 출범키로
- [게임뷰]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세계시장서 강세 이어갈 것"
- [게임뷰]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UI및 가이드 개선..."보기 쉽고, 편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