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으로 영역 확대

쿵야가 서점까지 영역을 넓힌다.
지난 4월 13일 넷마블, 엠엔비 등에 따르면 쿵야 레스토랑즈의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을 출간했다.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은 쿵야즈의 소품 스티커 및 짤 스티커 뿐만 아니라 쿵야 레스토랑즈 5문 5답, 비하인드 스토리, 일하는 원칙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페이퍼 토이 ▲코디 스퀴시 ▲레스토랑·주방・집 스퀴시 ▲히든 메뉴 스퀴시 등 총 4종의 콘텐츠로 마련됐다.
스퀴시북은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진 책으로 주로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도서로 활용될 예정으로 이번에 출간된 스티커북 및 스퀴시 컬렉션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는 스티커북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Yes24) ▲알라딘 ▲쿠팡(Coupang) 등 온・오프라인에서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띠부 스티커_직장 버전’ 4종 중 1종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예스24 온라인 서점을 통해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수건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콜라보 캠페인 전개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획팩 공개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 출시
- 넷마블, ‘제18회 G밸리 스마트 마라톤대회’ 참가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맥도날드와 함께 추석 기념 프로모션 전개
- 유희왕 인터넷 방송인, 팀 매치 이벤트 개최
- '킹오파 올스타', 'BTS월드', '일곱 개의 대죄'로 넷마블이 나르샤
-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의장, "AI 게임 개발 등 미래 경쟁력 확보 적극 나서겠다"
- 스트리머 새담, 2번째 OCG콘, ‘새담이 꿀밤티콘’ 출시
- 넷마블, 1분기 영업이익 497억 원…신작 출시로 반등세 지속 기대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 등 업데이트 진행
최규현 기자
kh.choi@nvp.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