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제공.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선크림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하여 개발되었으며, 저자극 수분 선크림과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 선세럼으로 구성됐다.

트러블 피부도 안심! 저자극 수분 선크림 & 피부 손상 케어 선세럼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컴포트 수분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피부 자극 시험(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9회 누적 첩포 테스트를 거쳐 여러 번 덧발라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크림을 3번 바른 것과 동일한 보습 효과를 제공해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노스카나인 UV에이징 베리어 선세럼’은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노화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이다. 자외선에 의한 5대 피부 노화 지표(칙칙해진 피부 밝기, 떨어진 탄력, 수분 손실, 피부 장벽 손상, 열 노화)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안자극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 및 라이브 방송 진행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 출시를 기념해 3월 2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사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한다. 특히, 2월 2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이 신제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아이템이지만, 피부 타입과 성분에 따라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트러블 케어 1위 브랜드 파티온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노스카나인 선케어’ 신제품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