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람 한의사 한방 치료 및 국가대표 공식 주치의 위촉

세계 최대 의료NGO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4월 7일 광진구 화양동에서 의료지원 활동을 실시했다.
매주 펼쳐지는 의료지원은 ‘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 캠페인으로 진행되고, 내용은 보건복지부·조선일보가 함께하며, 전국노인복지단체연합회의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전개의 일환으로 운동 프로그램, 의료강의, 문화예술 공연, 의약품 지급, 의료지원을 한다.
특히 이날은 스포츠닥터스 의사회 수석 부회장으로 활동하는 강재구 원장(유스템의원 원장)과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한의사회 부회장인 성보람 한의사가 참여하여 환자들에게 한방침을 시술하였고, 그들에게 큰 도움을 주어 호응을 얻었으며, 스포츠닥터스는 의료지원 마지막에 성보람 한의사를 국가대표 공식 주치의에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강재구 원장은 국내 줄기세포, 난치 불치병 치료의 최고의 권위자이며 응급의학과 전문의이고, 성보람 한의사는 최고의 의술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로 청담한의원 부원장을 맡고 있으며 성주, 성남, 제주 의료봉사를 다수 참여하는 등 의료 NGO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다.
강재구 원장은 오는 14일 줄기세포 시술(통증완화 줄기세포 주사)을 하기전 사전 조사차 함께하였고, 성보람 한의사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하여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소유한 의사로 국가대표 공식 주치의로서 전 종목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드러내었다.
의료지원 행사에는 스포츠닥터스에서 환자들을 비롯하여 참여한 모든분들에게 스포츠닥터스, 70년 전통의 마이팜제약 중앙 연구소와 미국 뉴저지 신약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하여 출시된 SD이라쎈(태반·인삼열매), 타미노펜연질캡슐 등을 전달했다.
스포츠닥터스 브랜드 제품(SD브랜드 제품, SD이라쎈-태반·인삼열매)이 출시되었고, 수익금 전액은 생명살리는 사업에 사용되며, 스포츠닥터스는 SD브랜드 제품과 SD쇼핑몰 및 기업들과 함께 비대면 진료를 적극적으로 알려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전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함께할 개인과 기업들을 찾고 있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성보람 한의사를 바라보며 봉사, 열정, 젊이 넘치는 성격을 소유한 유능한 인재임을 알 수 있었다.
아직 젊은 홍보대사이고 스포츠닥터스 한의사회 부회장인 성보람 한의사가 국가대표 공식 주치의에 위촉된 것을 계기로 전세계에 K의료가 더욱 뻗어나가길 기대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가 되어 생명을 사랑하는 선한 사업이 확장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관련기사
- 베트남 '반미', TasteqAtlas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샌드위치 100개 순위 1위 선정
- 인도, 연평균 천억 달러의 외자를 유치 목표... 다원화된 투자자를 찾을 계획
- 전세계 전기차 배터리 금속 값 하락
- 스포츠닥터스, 국가대표 공식 주치의에 성보람 한의사 위촉
- 스포츠닥터스,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엔젤 콘서트 개최 및 후원
- 스포츠닥터스, ‘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 캠페인’ 진행. (국내외 의료지원 6037회)
- 스포츠닥터스, 시드니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영호 홍보대사 위촉
- 스포츠닥터스, 필리핀 국제의료봉사 의료진·자원 봉사자·연예인 모집. (국내외 의료지원 5800회)
- 싱가포르, '줄기세포 은행' 운영에 정리·정돈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