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애딥 윤재영의장 CVO과 서울대기술지주자회사 STHIS 김수욱 대표이사./사진  ㈜애딥 제공.
왼쪽부터 ㈜애딥 윤재영의장 CVO과 서울대기술지주자회사 STHIS 김수욱 대표이사./사진 ㈜애딥 제공.

AI, S2E소셜미디어플랫폼전문기업 (주)애딥과서울대기술지주자회사STHIS는지난 19일 K산업융합밸리 미디어 플랫폼 사업을 위한 전략적 사업 파트너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대STHIS에서 추진하고 있는 K산업융합밸리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형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및 강소기업육성개발지원 목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확장성 높은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서비스 사업협력을 위한 협약이다.

디지털 플랫폼 시장환경에서 산업의 중심이 되고 있는 콘텐츠와 AI 그리고 Web 3.0 경제생태계속에 미디어 콘텐츠 중심의 제품 마케팅과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 사업을 협력하고 국내 중소기업 제품 확산과글로벌 시장에서디지털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는콘텐츠와 미디어융합플랫폼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게 된다.

애딥은 사용자중심의 Web 3.0 Addeep SNS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서울대 STHIS의 K융합밸리사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STHIS의 K산업융합밸리내 협력사의 제품을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확산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콘텐츠·데이터, 이커머스·AI기술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스마트 콘텐츠 제작·개발 및 크리에이터와인플루언서 중심으로 각 기업에 맞는 타겟 마케팅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애딥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대STHIS 김수욱 대표는 이번 애딥과 전략적 사업 파트너 협약은 K산업융합밸리 사업의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세계속에 서울대기술기반 K산업문화를 확산시켜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속적인 업무협업으로 산업혁신을 주도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애딥의 윤재영 CVO는 창작자 콘텐츠와 광고주, 이용자의 다양한 콘텐츠를 융합되어 애딥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상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이용자에게 새로운 커머스 경제 생태계로 연결되는 사용자관점의 타겟 광고 및 타겟 커머스 산업으로 확장되어 각 기업의 우수한 제품이 해외 판매 및 브랜드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