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ken Spence PLC는 2023년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14일 스리랑카 일간지 daily news에 따르면 Aitken Spence PLC는 2023년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가장 존경받는 기업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연간 순위는 가중치 순위 시스템을 기반으로 동료 인식을 측정하기 위해 NielsenIQ가 실시한 독점 설문조사를 통해 LMD가 선정했다.

불확실성으로 인해 위축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Aitken Spence는 꾸준히 순위를 올려 왔으며 국가의 사회 경제적 발전을 촉진하는 촉매제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15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룹은 경제의 주요 부문, 즉. 관광, 해상, 화물 및 물류, 재생 에너지, 농장, 의류 및 기타 서비스. 1만3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이 이끄는 Aitken Spence는 회사가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10개국의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로 인해 지배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Aitken Spence Group은 전략적 목표 및 기업 가치에 부합하는 성장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회사는 업계 관련성, 잠재적 수익, 지속 가능성 및 가치 창출 능력을 기반으로 기회를 신중하게 평가했다.

Aitken Spence PLC의 부회장 겸 상무이사인 Dr. Parakrama Dissanayake는 이러한 표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특히 극도로 불확실하고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신뢰하고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평판이 좋고 인기 있는 고용주가 되기 위해 업계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벤치마크를 높여 자신감을 고취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기업은 국제 무대에서 스리랑카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수년에 걸쳐 행해진 수많은 과감한 투자 중에서 회사는 팬데믹 중에도 가동을 시작한 스리랑카 최초의 폐기물 에너지 발전소를 가동함으로써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국가의 중요한 사회 및 개발 요구에 대응했다.

이준석 인도(서남아시아) 통신원 leej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