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ANYBAND 제공.
사진=(주)ANYBAND 제공.

9월 12일 오후 14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5길23 태광빌딩 2층 (주)AUA 역삼센타 사무실에서 (주)ANYBAND GDC VINA COMPANY (대표이사 이호영)와 (주)AUA HOLDINGS GROUP (FOUNDER 장만준)간의 MOU 체결식이 있었다.

이번 MOU에서는 (주)ANYBAND GDC VINA 베트남 법인 설립으로 상호간의 글로벌 브랜드를 품어 세계를 향해 비상할 준비를 마치고, 장만준(張萬俊) AUA 상표권자와 상표 전용사용권 MOU계약을 체결하고, (주)ANYBAND GDC가 영구히 상표전용 사용권자로서 권리를 가지고 사용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AUA와 ANYBAND GDC로 시작되는 등록된 모든 도메인과 ANY BAND로 추진하는 모든 사업에 대해 사용권을 가지고 국내와 해외로 거침없이 뻗어 나갈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주)ANYBAND GDC가상표에 대한 사용권을 상호원칙에 따라 대한 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베트남 시장구축을 위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함과 함께 살아가야 할 (주)AUA가 우뚝설 수 있도 록 두기업이 상호발전의 계기로 삼고자MOU원칙에 합의 하였다.

이호영 대표이사는 엔데믹 이후 시장의 흐름을 언급하면서 80년 시대의 시장인 베트남의 중요성이 피부로 느껴지는 이때 (주)AUA와 (주)ANYBAND GDC가 서로 협력하여 글로벌 브랜드 진출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라며 “이 뜻에 공감하는 분들은 누구든지 참여하신다면 기회를 드리고, AUA 브랜드를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장만준회장은 30개계열사를 거느린 기업이 AUA브랜드 사용하기로 결정했고, 베트남의 중심이 되는 기업을 발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주)AUA와 성공적인 사업을 더불어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체결식에는 주)AUA 장만준 회장과 주)ANYBAND GDC VINA COMPANY이호영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주)AUA William Um 사업자대표, 한용교 원스타, 김기원, 김인명 원스타, 격려사를 해주신 김금임외 뜻 있는 주주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