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페놀 다량함유된 해죽순의 놀라운 효능

고령의 어르신들께서 가장 두려워하시는 질병이 치매(痴呆)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치매(痴呆)라는 단어의 치(痴) 자(字)는 "알다"는 뜻의 "知" 자(字)에 병들어 기댈 역(疒) 자(字)를 둘러씌운 것인데 이 글자를 어리석을 치(痴)라고 합니다.
즉 지식이 병든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매(呆)는 먹고 말할 때 쓰는 입(口)이 나무(木)에 걸렸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입(口)이 나무(木)에 걸렸으니 그 또한 식물인간을 뜻하는 "어리석을 매(呆)"라는 글자가 된 것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말이 치매(痴呆) 라는 단어인데 이것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질병일 것으로 황금손은 추론합니다.
치매는 인격을 파괴해버리기 때문입니다.
결국 해죽순은 콜레스테롤을 녹여 없앰으로써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것입니다.
이로인해 인지(認知) 기능을 되살려주기에 치매를 예방하는 식품이라고 단언합니다.
그 이유는 해죽순에 다량으로 함유된 폴리페놀이 혈액순환에 장애가 되는 콜레스테롤을 제거함으로써 인체를 건강하게 만들기에 치매에 걸릴 위험을 원천적으로 없애버리는 까닭입니다.
콜레스테롤은 동물성 기름이 혈관 속에서 굳어진 것인데 성분은 탄소와 수소의 단순 결합(CH)입니다.
해죽순차(OH-)는 수산기로서 체내에 들어가면 혈관 속에 들어가서 혈전을 만나자마자 H2O 즉, 물이 되면서 혈전을 분해시켜버리고 남은 탄소(C)는 방귀 등으로 날아가 버립니다.
피가 맑아지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는 이치입니다.
해죽순을 체험하신 분들마다 머리가 맑아졌다는 말씀들을 하시는 것은 혈액순환이 원활해졌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이 잘 되면 난치병 중의 난치병으로 꼽히는 치매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게되는 이유입니다.
배대열 보건식품 대기자
해죽순 상품화 개발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