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천안나가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해명하자, 피해 주장자들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안녕하세요 저는 하트시그널 천안나 선배의 학교 후배입니다"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피해 주장자는 해당 게시글을 통해 "어제 천안나 선배는 인스타그램에 후배들을 괴롭힌 사실이 없으며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 글을 올렸습니다. 그 글을 보고 천안나 선배에게 당한 14, 15학번 단톡방이 생겼고, 현재 당한 일들을 모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피해 주장자는 "인정하고 사과했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 겁니다. 아니, 그 해명 글만 올리지 않았어도 이러지 않았을 겁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인정하고 사과하세요"라고 말했다.
 
피해 주장자는 "2014년 엠티 날 천안나 무리가 인사를 제대로 안 하고 다니는 후배 몇몇을 심하게 혼냈다. 그중 한 명이었던 재수생 언니는 자퇴를 했다. 그 일로 인해 1, 2, 3학년이 보는 앞에서 공개 사과를 했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피해 주장자는 다른 커뮤니티를 통해 "학술제 때 후배가 안무 동영상을 보고 선배들에게 춤을 알려줘야 했다. 그 과정에서 혼자 실수를 했고, 실수가 보이자마자 천안나 선배가 소리를 지르며 빠지라며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했다. 당황해서 어쩔 줄 몰랐다"고 심정을 토로했다.
 
이어 다른 피해 주장자는 "그 당시가 떠올라 부끄러워 눈물이 날 것 같다. 피해자 입장으로 그날의 상황이 고스란히 기억이 다 나는데, 이런 상황을 어떻게 증거로 제시하라는 건지 모르겠다"라며 덧붙였다.
 
그러면서 "추가로 더 심한 증언들도 있으며, 현재도 올라오고 있습니다"라며 천안나의 사과를 요구했다.
 
한편 천안나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시그널3' 방송 전부터 불거졌던 학교 폭력 루머에 대해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자극적으로 과장된 표현으로 쓰인 글"이라며 향후 법적 대응을 취할 것이라 경고한 바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