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1 22:36 (월)
돌아선 팬심이 제일 무섭다고 했나...'엑소 첸 퇴출 요구'
상태바
돌아선 팬심이 제일 무섭다고 했나...'엑소 첸 퇴출 요구'
  • 윤승하 기자
  • 승인 2020.01.15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첸에 대한 퇴출 요구서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15일 올라왔다. [사진=뉴시스]
엑소 첸에 대한 퇴출 요구서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15일 올라왔다. [사진=뉴시스]

그룹 엑소 멤버 첸의 결혼 및 2세 소식에 오늘(15일) 일부 팬들로부터 퇴출 요구서가 등장했다. 

지난 13일 첸은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과 2세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첸이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인정했다. 

이에 팬들은 '응원한다'라며 축복하는 반응도 보였지만, 일부 팬들은 '첸 탈퇴'를 촉구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갤러리에는 최근 "멤버 첸의 선택을 지지하지 않으며 엑소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것에 부당함을 느끼고 탈퇴를 요구한다"는 내용을 담은 성명서가 올라왔다.

성명서에서는 또 "그룹 엑소는 데뷔 이후 겪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팬과 멤버들이 함께 지켜온 이름"이라며 "갑작스러운 첸의 행보는 팬과의 신뢰를 저버린 것 뿐만 아니라 그룹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도 느껴지지 않는 이기적인 선택"이라고 비난했다.

한편, 성명서를 올린 커뮤니티의 엑소 팬들은 '첸 탈퇴'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게 하려는 운동을 하고 있다. 반면 '결혼이 무슨 죄냐'며 첸을 옹호하는 글들도 올라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