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SK텔레콤은 디즈니와 손잡고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엘사와 아이언맨 등 디즈니와 마블의 인기 캐릭터가 디자인된 쿠키즈워치 ‘준(JooN) 스페셜 에디션’ 3종을 2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준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쿠키즈워치 준3의 자녀 안전 관리 및 방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를 시계와 밴드 및 메뉴 화면까지 새롭게 디자인한 모델이다.
‘준 스페셜 에디션’ 고객은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엘사’, ‘아이언맨’ 캐릭터가 적용된 3개의 모델을 선택할 수 있고, 각 모델 별로 추가 캐릭터 테마를 순차적으로 5개씩 지정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준 스페셜 에디션’의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부모와 함께 자녀의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좋은 습관 만들기’ 기능을 도입했다.
‘좋은 습관 만들기’는 부모가 지정한 ‘하루에 4가지 할 일’을 자녀가 모두 수행하면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별 스토리와 시계 화면을 얻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쿠키즈워치를 이용해 자녀의 안전·안심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 습관 개선 등 부모와 자녀의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계속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SK텔레콤의 쿠키즈워치 준 시리즈는 이동 경로, 지도맵을 통한 실시간 위치 확인, 안심 지역 이탈 시 알림 등 안심 기능 등을 통해 지난 1분기에는 누적 판매량 45만대를 돌파하며 키즈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SK텔레콤이 지난 2월 선보인 헬로키티 캐릭터를 앞세워 출시한 ‘헬로키티폰’은 출시 두 달 만에 1만대 한정판의 '완판'까지 앞두고 있다.
‘좋은 습관 만들기’는 부모가 지정한 ‘하루에 4가지 할 일’을 자녀가 모두 수행하면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별 스토리와 시계 화면을 얻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쿠키즈워치를 이용해 자녀의 안전·안심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 습관 개선 등 부모와 자녀의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계속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SK텔레콤의 쿠키즈워치 준 시리즈는 이동 경로, 지도맵을 통한 실시간 위치 확인, 안심 지역 이탈 시 알림 등 안심 기능 등을 통해 지난 1분기에는 누적 판매량 45만대를 돌파하며 키즈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SK텔레콤이 지난 2월 선보인 헬로키티 캐릭터를 앞세워 출시한 ‘헬로키티폰’은 출시 두 달 만에 1만대 한정판의 '완판'까지 앞두고 있다.
SK텔레콤 김성수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키즈폰이 어린이가 받고 싶은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준 스페셜 에디션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계속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SK텔레콤-포시에스, ‘페이퍼리스’ 시대 앞당긴다
- SKT "포켓몬 GO 제휴 이후 T월드 '포켓스톱'에 매일 70만명 방문"...5월내 아이템 제공추가 기획상품 출시계획
- SK하이닉스 파운드리 사업 분할 가능성 유력 제기... 매그나칩 매각도 탄력받을까
- 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 첫 비디오커머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공개
- SKT, 1분기 영업이익 4105억원... SK하이닉스 지분법 이익상승에 숭이익 2.0% 증가
- SK하이닉스, 분기기준 최대 매출 및 영업이익 달성... D램 출하량 소폭감소 불구 메모리 가격 상승 등 업황호조
- 삼성전자, 자율주행차 임시운행 허가 받아... 인공지능 빅스빅· 하만 인포테인먼트 기술 총동원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S8∙ S8+ ‘빅스비 보이스’ 서비스 시작
- LG CNS, 국내 최초로 전국 단위 유통 매장에 ESL 공급 ...2018년까지 300여개 매장으로 확산키로
- SK텔레콤, LoRa 기반 아이디어 상품 대거 공개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스마트 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서...우수 스타트업 육성
- 농심 본사 사옥, 어린이날 맞아 ‘신나는 농심랜드’로 변신
- SKT '누구’, 대화량 1억 건 돌파...인공지능을 넘어 친구로 자리 매김
- SK텔레콤 5G 커넥티드카 ‘T5’, 글로벌 대표 협력 사례로 우뚝
정윤수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