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웹툰 플랫폼 투믹스(대표 김성인)가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투믹스는 지난 16일 삼성동 KEB하나은행 삼성역기업센터에서 업무제휴체결식을 열고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날 업무제휴를 통해 올 상반기부터 웹툰과 금융 분야에서 상호 간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투믹스는 우선적으로 오늘(20일)부터 오는 4월 19일까지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신규 가입 고객에게 투믹스 유료 웹툰을 열람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하나멤버스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투믹스 코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권호상 KEB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장은 “투믹스와의 업무제휴는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질적으로 고취시켜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업무 협력으로 단편적인 금융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 높은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번 제휴는 올해 예고된 원대한 계획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게임뷰]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MMORPG 세계 더욱 확대...공성전 4월 오픈"
- [게임뷰] 엠게임 "미국·터키 ‘나이트 온라인’, 1월 신규 서버 오픈 후 매출 2배이상 상승지속"
- [게임뷰]넥슨, ‘액션토너먼트 2017 SPRING’ 본선 ‘마스터즈’ 18일 개막
- [게임뷰] 컴투스 '서머너즈워' 17일 업데이트... 증권사들, 긍정적 전망 '속속'
- 은행엽합회, 신임 감사에 허재성 전 한국은행 부총재보 선임
- 금호타이어 인수방식에 금호아시아나 VS 산업은행 '이견' 확대
- '부동산 전자계약'만 잘 이용해도...대출금리 0.3% 인하 가능
- 위성호 신한은행장 "월드 클래스 뱅크로 도약하겠다"... 2020년까지 해외수익 비중 20%까지 확대
- 시중은행 주택대출 변동금리 상승세...대출자 부담 가중될 듯
- 동아제약, 제 20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대원 모집
김호성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