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광고모델로 지드래곤(GD)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실 이사는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지드래곤과 모바일 MMORPG의 대중화를 이끈 레볼루션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모델로 결정했다"며 발탁 배경을 밝혔다.
넷마블은 지드래곤을 내세운 광고로 레볼루션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모바일 MMORPG 시장을 확대한 선도적 이미지를 계속해서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대해, 지난해 12월 14일 출시한지 이틀 만에 구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오른 이후,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게임뷰] 게임매니아, RTS '대전략온라인' 채널링 실시...'대황제'·'제왕쟁패' 인기 이어갈지 관심
- [게임뷰] 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인기 성우 소연 론칭 홍보 영상 내레이션 참여
- [게임뷰] 게임빌, '제노니아S'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 [게임뷰] 넥슨,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파이널 테스트 시작
- [게임뷰] 엔씨소프트, EXO-CBX(첸백시)’의 ‘Crush U!’ 팬사인회 16일 에스엠타운세서 진행
- [게임뷰] 엔씨소프트, 신작RPG '파이널 블레이드' 정식서비스 시작
- [게임뷰] 넥슨, ‘이블팩토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 [게임뷰] 엠게임, 지난해 영업이익 42억원... 개발비 일시 상각에 45% 감소
- [게임뷰] 엔씨소프트,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프로모션 시작
- [게임뷰] 게임빌 "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진행...몰카 ·코스타리카 등 해외에서도 인기"
- 100일 맞은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유저와 소통의 장 마련
- [게임뷰] NHN스튜디오629 "국내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CBT 시작"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9기 출범..."다양한 실무 경험"
- [게임뷰] 넷마블 ‘세븐나이츠’, 출시 3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