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레이션 2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주목 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지난 29일(월) 진행한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캐릭터 3종을 공개했다.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귀여운 2D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 ‘올마이트’, ‘아이자와 쇼타’, ‘아스이 츠유’는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해당 캐릭터들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력한 스킬과 비주얼로 또 한번 많은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지난 업데이트에 이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캐릭터를 위한 13종의 전용 ‘퀘스트’도 진행됐다.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 던전에서는 노우무, 시가라키 토무라, 쿠로기리 등 빌런 캐릭터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iOS 유저들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3인방 ‘미도리아 이즈쿠’, ‘바쿠고 가츠키’, ‘우라라카 오차코’가 등장해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고, 실제 스토리가 그대로 녹아있는 특별 던전이 오픈돼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