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포켓몬 기술을 사용하는 실시간 방식 전투

포켓몬 레전드 제트에이
포켓몬 레전드 제트에이

주식회사포켓몬은 닌텐도 스위치용 RPG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2025년 가을 출시를 발표하고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는 인간과 포켓몬이 공존하는 도시를 목표로 재개발이 진행 중인 미르시티를 무대로 모험이 펼쳐진다.

주인공은 여행으로 미르시티를 방문해 어떤 사건을 통해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 등 세 마리의 포켓몬 중 한 마리를 파트너로 삼아 포켓몬 트레이너로 여행을 시작한다.

또한, 이곳에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도시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도전한다.

미르시티에는 포켓몬과의 공존을 목적으로 최신 기술에 의해 정비된 와일드 존이 존재하며, 이 구획 안에는 야생 포켓몬들이 서식하고 있어 배틀을 하거나 몬스터볼을 던져서 잡을 수 있다.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의 전투는 포켓몬과 트레이너가 함께 행동하며 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포켓몬이 기술을 사용하는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타입 상성을 비롯해 포켓몬을 교체하거나, 기술을 선택하는 타이밍, 기술의 범위와 발동 시간 등이 추가돼 기존 시리즈와는 다른 포켓몬 승부를 즐길 수 있다.

, 일부 포켓몬은 메가진화가 가능하며, 메가진화 활용 방식에 따라 배틀에서의 승패가 크게 좌우된다.

최규현 기자 kh.choi@nvp.co.kr

 

포켓몬 레전드 제트에이 공식 트레일러 / 출처=포켓몬 공식 채널 Pokémon Korea, Inc. Youtube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