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국내 대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과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 스포츠가 오는 11일(토) 진행하는 ‘창고 동시 대방출’ 행사의 주요 품목 리스트와 가격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각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고 천원 균일가부터 정가 대비 최대 95% 할인된 파격적인 제품들도 다수 선보여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당일 행사장에서 특별 이벤트로 터닝메카드W 신제품 등 인기제품 7종을 선착순 판매한다.

터닝메카드W 신제품인 쿠루기와 다이크를 포함해 그리핑크스(그리폰, 스핑크스)와 점보 3종을 각 300개씩 총 2,100개를 오전과 오후 두 타임에 나누어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손오공의△토미카 미니카와포켓몬스터XY 몬스터콜렉션피규어는균일가 1천원, △최강탑플레이트팽이단품은균일가 2천원, △포켓몬스터XY 찰싹찰싹 시리즈와토미카 플레이세트를균일가 1만원에 판매한다. 

마텔의 피셔프라이스 제품은 3,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국민대문’ 장난감으로 불리는 ‘러닝홈’과 ‘겨울왕국의 매직엘사’, ‘바비의헤어샵’, ‘옥토넛피규어’, ‘핫휠스핀스톰’ 등을 모두 국내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톤 스포츠는 성인용 자전거 ‘라비아’와 아동용 자전거 ‘린도’를 정가대비 절반에 가까운 가격인 9만 9000원에 선보이며, 자전거용품인 ‘안장가방’은 정가대비 70% 할인된 3천원, ‘스마트폰 크래들’은 정가 대비 50% 할인된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이번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행사는 그 동안 손오공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전하고자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장난감부터 유아용품, 자전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준비했으니 필요한 상품들 부담없이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손오공 창립 이래 최대규모의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 행사는 오는 11일(토) 손오공 직영 물류창고인 NKG북항물류센터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