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랑해진 그림체로 특색 갖춰

지난 11월 13일 치지직(Chzzk)의 인터넷 방송인 나나양(Nanayang)의 네이버 이모티콘 ‘나나양의 잉몽티콘’이 출시됐다.
‘나나양의 잉몽티콘’은 지난번 네이버OGQ마켓 스티커 ‘우주대스티커’는 출시 이후 2년 만의 출시다.
인터넷 방송인 나나양은 지난 2016년 첫 인터넷 방송을 진행한 이래 종합게임과 라디오 토크, 마인크래프트(우리 건축했어요)등을 콘텐츠로 삼은 전문 방송인이다.
인터넷 방송인인 ‘지누(J1nu)’가 설립한 픽셀 네트워크(대표 김진혁)에 소속되어 있으며, 합방을 위한 프로젝트인 ‘공포게임 동호회’와 ‘좀비게임 동호회’에 속해있다.
또한, ▲고차비 ▲웁 ▲렘렘 ▲휘용 등의 방송인들과 듀오 케미 또는 커플 케미 등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 2019년 OGQ마켓의 오픈을 통해 많은 인터넷 크리에이터들의 유입을 노리고 있다.
OGQ마켓에 등록된 이모티콘은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스트리머 나나양 네이버 이모티콘 ‘우주대스티커’ 출시
- 채리리 네이버 스티커 ‘귀여운 채리리의 일상’ 출시
- 버츄얼 아이돌 세라프, 신곡 페르소나 MV 공개 시연회 가져
- 네이버 OGQ 마켓, ‘우왁굳’과 ‘Jen’ 콘텐추 판매 24,000회 넘어
- 트위치 스트리머 삐부의 네이버 이모티콘 '삐부삐부씰', 네이버 이모티콘 1위로
- 결혼정보회사 가연, ‘배우자 음주・흡연’ 관련 조사 발표
- 뉴스마켓, 콘텐츠 제작자 ‘마켓크루’ 모집
- OGQ-네이버페이, NFT 협력 양해각서 체결 ‘크리에이터 생태계 확장’
- 네이버 치지직, MAU 250만 돌파 ‘굿즈 팔고 게임 대회 등 지원책 내놓는다’
- 트레져헌터, 일본 인플루언서 시장으로 진출해 글로벌 MCN 사업자 도약 노린다.
- 스트리머 채두나, OGQ스티커 ‘두나티콘’ 출시
- 캐럿, ‘AI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4기 참가자 모집
- 스트리머 새담, 2번째 OCG콘, ‘새담이 꿀밤티콘’ 출시
최규현 기자
kh.choi@nvp.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