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태권도사범회와 '손잡고' 고품격 대회로 발전 모색

개식사 축사 하는 공동대회장 이상기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사진=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제공
개식사 축사 하는 공동대회장 이상기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사진=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제공

친애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2023년 제11회 태국왕실공주컵 국제태권도대회 공동대회장을 맡은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입니다.

11회를 맞이한 동 대회는 태국 왕실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이제 동남 아시아를 대표하는 자타가 인정하는 명품 국제태권도대회로 부상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오시기까지 주태국한인회, 세계태권도한인사범회, 특히 대회조직위원장 정성희 사범님의 노고에 경애와 찬사를 보냅니다.

아울러 금번 대회부터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이 공동 주최·주관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은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희망·비젼을 제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향후 세계 60여개국가에 지부를 갖고 있는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세계 각국에서 우리 태권도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시는 세계태권도한인사범회와 함께 동 대회를 더 품격있는 대회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끝으로 동 대회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해 주신 태국왕실과 공주님께 심심한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동 행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조직위 관계자분들, 각국을 대표단을 이끌어 주신 사범·단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참가선수단과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신의가호가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6.10.2023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
태국왕실공주배 국제태권도대회 공동대회장 
이상기 Rhee Sang-gi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