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백세 시대이다. 예로부터 장(腸)이 튼튼해야 오래 산다고 한다. 그래서 장은 제2의 뇌라고도 한다. 그래서 장 건강을 위하여 많은 사람들은 노력하고 있다.

최근 연구 결과 腸은 뇌, 심장, 폐, 간, 신장 같은 중요한 기관과 축을 이루어 장에서 생산되는 물질이나 장내 좋은 균과 나쁜 균의 균형으로 모든 만성병이 발병 발생하거나 진행된다고 한다.

하지만 병이면서도 병 같지 않은 병이 숙변, 변비, 설사이다. 숙변은 장 내벽에 붙은 음식물 찌꺼기를 말한다. 숙변이 있는 사람은 양치질을 해도 입내가 심하고 얼굴에 기미가 끼고 심하면 입 안에 백태가 끼기도 한다.

변비와 설사는 음식물이 장을 통과하는 시간이 길면 변비로 나타나고 너무 빠르면 설사로 나타난다. 이 역시 장이 부드럽고 유연하지 않고 경직되어 있기 때문이다. 설사는 몸에 맞지 않는 음식물을 흡수되지 않도록 몸 밖으로 빨리 내 보내는 것이다.

그래서 일상적으로 반 설사하듯 하는 사람은 장이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다. 이 증상이 바로 민감성 대장증후군이다.

국내 ‘腸 전도사’로 통하는 두두바이오 윤기천 대표는 “장(腸)을 활성하려면 正食, 正息, 正動, 正眠, 正心의 생활습관적인 종합섭생이 필요하다.”며 백세 건강 시대를 맞이하여 “우리 몸의 오장육부를 돌리는 신경계, 호르몬계, 면역계를 맑게 흐르도록 선순환 시켜야 한다.그래야 건강을 지키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고 역설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두두바이오사가 개발한 “것파인(Gutfine)”은 장기능을 활성하는 Tribiotics 제품이다. 특별히 유해균감소로 장독소생성을 저감하여 고약한 변 냄새를 없애고 원활한 배변과 설사방지에 좋다는 것이다.

요즘 세대는 건강보건 식품 경우 ‘입소문 효과’가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이다. 그래서 “평범한 브랜드는 광고를 하지만 훌륭한 브랜드는 스토리를 같이 나눈다”는 말이 회자되고 있다.

이와 관련 세계적인 암 권위자로 알려진 미국 텍사스 MD 앤드선 암센터 종신교수 김의신 박사의 친필 추천서가 이를 잘 증명하고 있다.

“한국 두두바이오에서 우리 몸의 세포형성이나 홀몬 생산에 필수적인 단백질을 공급하기 위해 발효시킨 콩을 저분자 아미노산으로 바꿔 장안에서 흡수를 극대화해서 먹기 쉬운 작은 환알약, 것파인(Gutfine)을 출시했다. 매일 복용해 보니 규칙적이고 깨끗하고 냄새가 없는 황금색 대변을 보게 되고 감기, 설사, 변비 등도 없이 몸 안의 면역체가 잘 유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라면서 장 트러블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 하고 싶다“고 전해왔다.

두두바이오는 우리 몸의 중요한 생리대사축인 장肝축, 장肺축, 장腦축 강화를 위해 오늘도 콩을 발효한 신물질(보건식품) 업그레이드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