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몇 주 동안 몇 번 지연을 거듭하고, 여러 청취 이벤트 후에 카녜이 웨스트가 지난 29일 새 스튜디오 앨범 "Donda"를 발표했다.
카녜이 웨스트의 최신 리스닝 이벤트에는 마릴린 맨슨, 다베이비, 킴이 웨딩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 앨범에는 제이 지(Jay-Z), 위켄드(The Weeknd), 영 서그(Young Thug), 제이 일렉트로니카(Jay Electronica), 더 록스(The Lox),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 등이 참여했다.
앨범의 스포티파이(Spotify) 재생 목록에는 27개의 트랙이 나열되어 있다. 다베이비(DaBaby)가 피처링한 것으로 알려진 노래 "Jail pt. 2"가 목록에 있지만 아직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없는 상태이다.

웨스트는 지난 2월 웨스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한 킴 카다시안 웨스트와 그의 동료들 다베이비, 마릴린 맨슨이 참석한 가운데 시카고에서 마지막 행사를 열기 전 애틀랜타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에 머물며 앨범 작업을 마쳤다.
한편 웨스트는 그의 마지막 앨범이며 그래미상을 수상한 가스펠 레코드 "Jesus is King"이 2019년에 발매된 후, 이번 앨범이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imaxplan@nvp.co.kr
관련기사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imaxplan@nvp.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