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그룹 '탑독' 출신 가수 박현호가 팀 활동 당시 멤버들에게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한 영상에 대해 반박이 나오고 있다.

탑독 출신 김상균이 속한 듀오 'JBJ95'의 매니지먼트사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는 15일 트위터에 "모 유튜브 영상물에 언급된 시점부터 면밀한 확인 과정 등을 거쳤으며, 그 결과 본 영상물 내용과 전혀 다르다는 입장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같은 날 유튜브 채널에 영상물 삭제 요청 공문을 보냈고, 해당 영상물은 삭제됐다"고 전했다. 박현호 영상을 특정하지는 않았으나, 맥락상 이 영상에 대한 조치로 보인다. 이 영상이 공개된 이후 탑독에 몸 담았던 멤버들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떠돌았다.

스타로드는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 등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가 없을 것"이라고 별렀다.

같은 날 박현호 인터뷰 영상을 게재한 유튜브 채널 '아이돌 올림픽' 측은 '커뮤니티'에 '[박현호를 만나다] … 편은 영상 삭제 조치했다. 내용·발언과 관련, 큰 논란이 발생하지 않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11일 공개됐던 영상에서 박현호는 "탑독 활동을 하면서 즐거운 점이 되게 많았다. 하지만 멤버들과의 사이는 그렇게 원만하지 않았다. 소위 말해서 왕따 아닌 왕따를 당했다. 제가 잘 되니까 멤버들과의 사이가 자연스럽게 멀어지더라"라고 주장했다.

이 주장은 올해 다른 아이돌 그룹 사이의 따돌림 문제와 함께 불거지면서, 온라인에서 이슈가 됐다. 일부에서는 박현호가 따돌림 사례에서 '일방적인 피해자가 아니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