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9:58 (금)
신인가수 메이, '잘 지내요, Bye' 데뷔와 함께 '고막 여친'으로 등극
상태바
신인가수 메이, '잘 지내요, Bye' 데뷔와 함께 '고막 여친'으로 등극
  • 윤승하 기자
  • 승인 2020.05.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디안레이블 제공]
[사진=인디안레이블 제공]

신인 가수 메이(may)가 옥상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이날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가수 메이(may)의 데뷔 싱글 '잘 지내요 Bye' 옥상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옥상 클립 영상에서 메이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잘 지내요 Bye'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메이의 핑크빛 의상과 그의 맑은 음색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신인가수 메이는 프로 뮤지션 교육 기관 엠나인뮤직아카데미에서 발굴된 인물로 뮤직레이블 인디안레이블을 통해 지난 17일 첫 번째 싱글 '잘 지내요 Bye'를 발매했다. 그의 데뷔곡 '잘 지내요 Bye'는 인디안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우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와 소울풀한 감성을 지닌 실력파 메이는 데뷔곡 '잘 지내요 Bye'를 통해 음악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메이의 데뷔 싱글 '잘 지내요 Bye'는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