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SPC그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ay, Be Family’를 주제로 드림웍스의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의 인기 캐릭터들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PC삼립 등 각 브랜드 별로 드림웍스 캐릭터를 적용한 빵, 케이크, 도너츠,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제품 66 종을 선보인다.
또한 해피포인트앱에서 다음달 31일까지 '해피마블게임'을 통해 총 95만명에게 브랜드별 할인쿠폰, 해피포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해피마블게임'은 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가정의 달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는 보드게임 이벤트다.
한편, SPC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국내 최대 아트토이 행사인 '아트토이컬처 2017'를 공식 후원한다. 5월 3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B홀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가정의 달 제품을 판매하는 식음부스와 해피포인트 VR(가상현실)게임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관련기사
- SPC그룹, 천연효모빵 1년만에 1억 2천만개 판매 돌파
- 파스쿠찌, ‘서프라이즈 빙수’ 6종 출시...4가지 비법 담은 신개념 빙수
- SPC그룹, 장애인 학생 초청 파티시에 직업체험 교실 개최
- 파스쿠찌, 정통 이탈리안 기법의 슬로우 로스팅 콜드브루 선보여
-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론칭
- 쉐이크쉑, 분당에 4호점 연다...AK플라자 분당점 1층 입점
- 더존비즈온, 매출 467억 원, 영업이익 101억원 연결기준...전년 대비 영업이익 27.7% 큰 폭 증가
- 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 첫 비디오커머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공개
- [게임뷰]모바일 FPS ‘스페셜솔져’, ‘케미폭발’ 업데이트...인기 아이돌 정채연, 소미, 게임 캐릭터로 등장
- 네이버, 다양한 창작자들이 펼치는 크로스오버 무대 ‘크리에이터데이’ 성황리에 개최
- 대선후보 핀테크 정책은... 홍준표, 적극적으로 법개정 및 규제시스템 개선 ·안철수, 금융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지원
- 국순당-강원대학교, 강원도 양조산업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MOU체결
- SPC삼립, 휴게소서 ‘상생 팝업스토어’ 운영...지역 특산물 우수성 홍보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