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에 나섰다.
CJ제일제당 한뿌리의 이번 응원 캠페인은 어려운 근무 여건에서도 사명감으로 일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뭉클한 그 이름, 소방관’을 주제로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오승환이 ‘특급 소방수’로 나서서 기부 참여를 독려한다. 소비자들이 한뿌리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 ‘좋아요’를 누르면 일정 금액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목표 후원금이 모이면 한뿌리 전속모델인 오승환이 한뿌리 제품을 소방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한뿌리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는 이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복지사업단의 ‘좋은 이웃들’ 자원봉사자들에게 홍삼 제품과 함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가정환경이 어려운 스포츠 영재를 발굴해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성호 CJ제일제당 한뿌리 담당 과장은 “한국(韓)의 뿌리(本)를 상징하는 브랜드로서, 한뿌리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이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직장인 위한 BYO 장유산균 신제품 출시
- CJ제일제당 "신제품 냉장컵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 넘어서"
- CJ그룹, 4년만에 최대 인사 단행... 이회장 장녀 이경후 마케팅 팀장, 상무대우 승진
- [노마드N] 식품업계·생활용품업계 신사업 발굴에는 영역없다...생수시장 이어 '펫식품'까지
- 미스코리아 녹원회 이천3공수특전여단 찾아 '더 행복한 콘서트' 개최... "자선공연 확대 계획"
- CJ푸드빌 비비고, 이달 美·中 연이어 3개 오픈..."2020년 글로벌 TOP 10 진입 위한 잰걸음"
- GS리테일, 허연수 대표이사 3년 임기 이사로 재선임
- 식음료업계, 견과류 제품 다양화... 웰빙 트렌드에 관련 제품 수입도 늘어
-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신제품 2종 출시...집밥 수준의 맛품질 구현
- 정관장, 녹용 브랜드 ‘천녹’런칭... "품질 고급화 위해 노력하겠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육개장 광고 모델 에릭 팬사인회 개최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