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딸기를 넣은 음료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잠바주스는 딸기의 달콤함을 표현한 “Berry Sweet in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마차(Matcha, 말차)라떼’는 새콤한 딸기와 마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우유와 함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코코넛 폼’은 철분이 풍부해 빈혈 예방과 노화 방지에 좋다고 알려진 코코넛과 딸기를 블렌딩해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스트로베리 밀키소다’는 생딸기와 달콤한 밀키소다를 블렌딩해 청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스트로베리 타퍼보울’은 딸기 스무디에 생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코코넛칩을 토핑해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다. 이 밖에도 ‘스트로베리 요거트’와 ‘스트로베리 주스’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잠바주스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2월 2일부터 7일까지 딸기 음료 구매 시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마케팅 관계자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음료를 출시했다”면서, “맛과 영양을 담은 잠바주스의 딸기음료와 함께 남은 겨울 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