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식사, 엔터테인먼트, 레저, 면세 쇼핑과 축제까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겨울 여행객을 위해 2019년 2월 28일까지 ‘윈터 캠페인(Winter Campaign)’을 진행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례 행사와 환상적인 식사,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15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베네시안 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가 화려하게 변신한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경우 ‘윈터 인 베니스(Winter in Venice)’ 테마 아래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인다. 베네시안 마카오 방문객들은 산타와 그의 집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기차를 호텔 앞 야외 호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산마르코 광장(St. Mark’s Square)에 설치된 화려한 론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여행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방문객들은 에펠탑 7층 전망대에 위치한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기며 ‘윈터 인 파리’를 경험할 수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는 ‘윈터 인 파리(Winter in Paris)’ 이벤트를 통해 눈 내리는 겨울왕국을 선보인다. 에펠탑과 정원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장식을 설치하고 파리지앵 포어코트 (The Parisian Forecourt)에는 반짝이는 조명을 달아 여행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 겨울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베네시안 마카오의 코타이 아레나(Cotai Arena)에서 세계 최상급의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다. 12월 1일에는 아시아 ‘팝의 황제’ 왕리홍(Leehom Wang), 12월 14-17일에는 슈퍼 스타 주걸륜(Jay Chou), 2019년 1월 18-19일에는 곽부성(Aaron Kwok)의 공연이 진행된다. 

파리지앵 마카오는 최근 새로운 디자인 컨셉과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샴페인 스위트(Champagne Suites)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들은 파리지앵 씨어터(Parisian Theatre)에서 파리를 테마로 한 화려한 쇼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La Parisienne Cabaret Francais)를 만나볼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방문객들은 코타이 스트립(Cotai Strip)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카운트다운 행사를 즐기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야외 호수와 파리지앵 마카오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축제 음식 그리고 음료와 경품을 즐길 수 있다. 새해 자정에는 화려한 불꽃놀이 쇼가 펼쳐질 계획이다.

베네시안 마카오에서는 포르토피노(Portofino)에서 멋진 토요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에서는 로터스 팰리스(Lotus Palace)에서 해산물 스튜를, 라 친느(La Chine)에서 프랑스 요리에 영향을 받은 중국 요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가장 좋아하는 에그 타르트(egg tarts)도 맛볼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방문객들은 2018년 12월 31일 개최되는 새해 전야 카운트타운 행사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를 찾는 방문객들은 샌즈 숍스 마카오(Sands Shoppes Macao)에서 한 지붕 아래 원하는 모든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숍스 앳 베네시안, 숍스 앳 포시즌스,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 그리고 숍스 앳 파리지앵과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200만 평방 피트의 화려한 리테일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은 최근 약 10만 평방 피트의 리테일 공간을 확장하였으며, 애플 스토어(Apple Store) 및 새로운 레이블을 포함한 25개 이상의 숍을 추가해 손님 맞이 준비를 완료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방문객들은 에펠탑 7층 전망대에 위치한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기며 ‘윈터 인 파리’를 경험할 수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는 최근 새로운 디자인 컨셉과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샴페인 스위트(Champagne Suites)를 새롭게 추가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방문객들은 12월 31일 개최되는 새해 전야 카운트타운 행사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