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CJ제일제당이 대한민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THE CJ CUP @ NINE BRIDGES’ 개최를 기념하고 대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각종 골프와 관련된 소품을 활용해 <비비고> 제품을 전시했고, 대회 이미지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특히 CJ제일제당은 골프장 주요 코스에서 운영되는 ‘비비고 Tasty Road’ 부스와 동일하게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회 기간 동안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깍두기볶음밥, 강된장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전복해초비빔밥 등 총 4종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마케팅 담당 최자은 부장은 “세계적인 위상을 갖고 있는 PGA 투어 정규 대회가 대한민국 최초로 열리는 만큼 국내 소비자에게 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남은 기간 <비비고>는 물론 대회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세계적인 위상의 PGA 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관련기사
- CJ푸드빌 빕스, 피쉬&쉬림프 ·할로윈 팝업 등 가을 신메뉴 추가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이익 잠정치 14조5천억원"...연결기준 영업이익 14조5천억원 예상
- 카카오, 삼성전자와 스마트 가전 서비스 구축 ... AI플랫폼 생활 가전제품에 연동
- 국제 신용평가기관 피치, 한국 국가신용등급 AA-로 유지
- 네이버, 소셜 크리에이터 플랫폼 기업 OGQ에 전략적 투자 진행
- 롯데지주 주식회사 공식 출범...신동빈 회장 경영권 강화
- 풀잎채, 반찬&도시락카페 ‘마스터키친’ 인수...가정간편식(HMR)시장 본격 출사표
- SK텔레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0년 연속 1위 달성
- 녹십자엠에스, 국내 최초 친환경 혈액백 개발
- 국민연금 수령액 52만원에 불과 소식에 네티즌 분노...연금제도 개혁이 필요하다
- 하림그룹 계열사 팜스코, 인니 수자야그룹 사료·종계 사업부문 전격 인수
- KB국민은행-대한민국공군,'금전사고방지 협약' 체결
- 삼성전자 권오현 부회장 경영일선에서 용퇴... 이사회 이사, 의장직 내년 3월까지만 수행
- 롯데그룹 간부승진 자격시험 1,600여명 응시
- CJ제일제당, NBC GOLF에 '비비고' 광고 방영..."미국 전역에 '한식의 맛' 알려"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자회사로 법인화, 책임경영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한다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