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뷰
[게임뷰] 카카오 "MMORPG ‘여명 for kakao', 페어리테일과 2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사진 / 카카오 제공>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가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IP(지적재산권) ‘페어리테일(FAIRY TAIL)’과 2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어리테일’은 주인공 ‘루시’가 최강 마도사 길드 ‘페어리테일’에 가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세계적인 인기작으로, ‘여명 for kakao’는 지난 1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페어리테일’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루시와 해피를 펫과 성령 형태로 추가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카카오는 전했다.

이에 따라 이번 여명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통해  '페어리테일'의 주인공 ‘나츠’와 ‘리리’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주인공 ‘나츠’는 펫 형태로, 고양이가 된 흑표범 ‘리리’는 마령의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한다. 나츠는 신화 등급 펫으로, 요정 상자에서 요정의 마음을 획득하여 일정 수량을 모은 뒤 교환할 수 있으며, 리리는 공중전을 돕는 ‘여명 for kakao’ 최초의 신화 등급 마령으로, 리리 행운상자에서 리리 조각을 모아 교환할 수 있다. 

‘루시’가 원작과 유사하게 채찍을 사용하는 것처럼 ‘나츠’의 원작과의 싱크로율도 상당하다. 이번 업데이트 속에서 ‘나츠’는 눈이 즐거운 화려한 불의 기술로 이용자의 전투를 도와, 눈부시게 밝고 찬란한 ‘여명 for kakao’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여명 for kakao’는 업데이트와 함께 페어리테일 콜라보레이션 펫 나츠와 루시의 획득을 도와줄 ‘누적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7일 동안 매일 게임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요정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특정 던전에서 보물지도를 획득할 수 있고, 보물지도 발굴 과정에서 보스를 처치할 경우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전설의 보물지도’ 이벤트와 전설 등급 날개인 ‘눈부신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많은 분들께 신선한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페어리테일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