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뷰
[게임뷰]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신규 초월 강림 동료 2종 ‘메르세데스’·’터크’ 최초 공개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 게임빌>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강림 동료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동료 2종은 ‘초월 메르세데스’와 ‘초월 터크’다. ‘메르세데스’는 게임 내 스토리의 메인이 되는 공주로 원거리 공격에서 파티를 보호하고 근거리 공격력을 올릴 수 있는 힐러 캐릭터다. ‘초월 터크’는 불꽃으로 지속 피해를 가하는 대보스 타입의 마법사 딜러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특별한 버프를 제공하는 ‘샤벨의 성소’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지역에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2년 5개월 새 호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실제로 콜롬비아, 볼리비아, 파라과이 등에서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순위 TOP 50에 랭크, 남미와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인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특히 3년 8개월 새 서비스 중인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 역시 최근 초대형 업데이트로 순위 역주행을 하면서 양사의 장기 운영 노하우가 국내·외 시장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