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이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5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이비라푸에라 홀(Auditorio do Ibirapuera)에서 현지 언론, 거래선, 소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를 가졌다.
이번 브라질 행사에서는 지난 8월 뉴욕 언팩 행사에서 선보였던 3면 스크린으로 구성돼, 마치 입체 영상을 보는 듯한 무대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브라질 외에도 멕시코, 칠레, 아르헨티나 등 주요 시장에 ‘갤럭시 노트8’를 출시하며 중남미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갤럭시 노트8’은 브라질에서 6일부터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2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KT, 드론 스테이션 기술 개발 ·LG유플러스, LTE망 기반 영상 송수신 모듈 탑재...관련 기술 축적중인 국내 통신사들
- EV 정책으로 '날개 다는' 인도 리튬이온 배터리 시장
- SKT, ICT 체험관 ‘티움(T.um)’에 외국인 유학생 초청
- LG전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탑재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을 선봬..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 가속화
- KT,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 ‘5G랜드’ 오픈...드론레이싱 대회 등 다양한 체험거리 선보일 예정
- KT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ITU 텔레콤 월드 어워즈 ‘스마트 기술 혁신상’ 수상...'글로벌 진출 전략 청신호'
- SK텔레콤, SK텔링크 완전자회사 편입..."양사 시너지 강화해 AI · IoT · 빅데이터 연계 신규 사업 발굴 추진"
- 삼성전자-SKT, 4G와 5G 이동통신 연동 시연 성공...주행중 차량에서도 360도 가상현실 라이브 스트리밍 시연
- LG U+,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개시...'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SNS 콘텐츠 제작'
- KT, 국산 SDN/NFV 솔루션 국제무대에 선보여...기술경쟁력으로 세계 시장 공략
- 롯데, 창립 50주년 기념 '롯데50년사' 발간...“올해는 New LOTTE 시대를 여는 전환점”
- 고속 성장중인 중국 베이커리 시장...한국 베이커리 기업, 차별화된 마케팅 구사해야
- LG전자,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5,161억원... 전년비 53.1%↑
- 금융산업 노사 , 산별교섭 복원 논의키로... "이른 시간내 대표자 회의 개최"
- 삼성전자, 태국서 해외 첫 '시네마 LED' 공급 계약 체결
김호성 기자
newsvisio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