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럽, 아시아 등 각 지역 유명 유저 및 대회 참가자 등 축하 메시지 및 바라는 점 담아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대표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3주년을 축하하는 해외 유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3년 간 ‘서머너즈 워’를 즐겨온 세계 각 지역 유저들의 소감과 응원의 메시지가 함께 담겨있다. 미국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러시아, 대만,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등 북미, 유럽, 아시아의 다양한 지역에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유튜브, 트위치 등을 통해 활발히 방송 중인 현지 스트리머와 현지 커뮤니티 운영자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유저들이 기쁨을 함께 했으며, 최근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e스포츠 대회 해설자들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추억과 향후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남겨 눈길을 모았다.
특히 해당 영상은 보다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국어를 포함 총 15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전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6월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59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125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TOP10을 달성하는 등 3년 넘는 기간 동안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풍부하고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간 ‘서머너즈 워’에 보내준 글로벌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며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IP 확장 등 ‘서머너즈 워’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게임뷰] 네시삼십삼분, RPG '다섯왕국이야기' 구글과 애플마켓 동시 출시
- [게임뷰] 웹젠, ‘기적MU: 각성’/ ‘기적MU: 최강자’ 차이나조이2017에 출품
- [게임뷰] 넷마블, '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선발
- [게임뷰]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0기 모집...게임홍보, 마케팅 등 실무참여
- [게임뷰] 위메이드, 中 샹라오시 인민정부와 전략적 MOU 체결...전기유한회사 설립 후 샹라오시를 거점으로 중국 전역 공략
- [게임뷰] 스마일게이트, 미래 성장 위한 의사결정 협의체 ‘스마일게이트 그룹 이사회’ 결성
- [게임뷰]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DCIC’ 개최
- [게임뷰] 넥슨, ‘다크어벤저 3’ 국내 정식 출시..."모바일 플랫폼에 콘솔급 액션, 몰입감 높은 스토리, 세분화된 커스터마이징 구현"
- [게임뷰] 넷마블, 일본 피규어 축제 '원더페스티벌' 참가...'세븐나이츠', '테리아사가' 출품
- [게임뷰]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제3회 공식 토너먼트 경기 개최
- [게임뷰] 넷마블, ‘모두의마블’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게임뷰] 넷마블 ‘백발백중’, 8월 11일부터 한중전 열린다
- [게임뷰] 넥슨, ‘다크어벤저 3’ 국내 출시 5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