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쿤 란', 번개를 활용한 스킬이 특징인 청 속성 암살자
쿤 란의 외전 스토리 감상할 수 있는 '란의 비밀 수련' 업데이트
'일반 소환 티켓 30개', 부유석 3천개 증정하는 출석부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SSR 동료 '쿤 란'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SSR 동료 '쿤 란'은 번개를 활용한 보호막 파괴와 치명타 특화 스킬이 특징인 청 속성 암살자다. 쿤 가문의 일원인 '쿤 란'은 쿤 아게로 아그니스가 라헬을 위해 꾸린 팀의 구성원으로 활약한다. 귀찮은 걸 싫어해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싸움 거리가 생기면 마다하지 않고 물고 늘어지는 호전성을 가진 인물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쿤 란'의 외전 스토리 '란의 비밀 수련'을 추가했다. 해당 콘텐츠를 즐기면 '쿤 란'이 강해지기 위해 스승님을 찾아가면서 여러 인물들과 벌이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또한, 14일간 일일 2회 참여할 수 있는 '아미고챠즈' 이벤트 보스전이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보스전에 참여하면 '권능 카드'를 활용한 특별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부유석, 데이터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주혼의 구슬 1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하고, 심부름 센터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연합이 함께 힘을 합쳐 거대 보스를 처치하는 '연합 토벌전 이벤트'는 오늘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연합 랭킹에 따라 연합 코인 최대 25,000개, 삼색의 정수 최대 3,000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