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캐릭터와 행운아이템 무료 이용 가능한 ‘시즌 서버’ 공개
총 20인이 경쟁 펼치는 ‘난투유니버스맵’ 선봬
'요기요’ 할인 쿠폰 등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시즌 서버’, ‘난투유니버스맵’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시즌 서버’는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환경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용자는 '진화 행운아이템'의 재료, 시즌 스킨 등을 획득하거나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원하는 모습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3대3 액션대전 ‘슈퍼난투전’에 총 20인이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난투유니버스맵’을 선보였다. 기존에 출시된 ‘하늘섬’, ‘파이어랜드’ 등 4개의 맵이 매번 다르게 조합되는 것이 특징인 ‘난투유니버스맵’에서는 ‘포털’을 이용해 빠르게 지역을 이동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협동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10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요기요’ 콜라보 이벤트는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별도 공지시까지 출석, 게임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10주년 캐릭터’, ‘10주년 캐릭터 스페셜 코스튬’ 등 10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접속하거나 ‘만다이아 광산’ 참여 등을 달성하면 최대 2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oma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넷마블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관련기사
- '풍성한 한가위' 넷마블, 11종 게임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마련
- '구글 매출 2위·애플 매출 1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카구라’ 등 업데이트
- 넷마블문화재단,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 개최
- 월드케이팝센터, 한중지역경제협회 손잡고 '유커 유치' 협력 강화
- 국제에너지기구, 중국 전해 수소 생산 능력은 전 세계의 절반을 차지
- 러시아, 태양전지 구조부의 결함을 인식하는 머신러닝 시스템을 개발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스페셜 영웅 ‘패왕 겔리두스’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문화재단, 제18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성료
- 넷마블, 지스타2023 출품작 3종 공개.. 일곱 개의 대죄:Origin · RF · 데미스 리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