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박한동 싸커애플라인드 대표,(우)이호진 대한아이스하키협회 회장/사진=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좌)박한동 싸커애플라인드 대표,(우)이호진 대한아이스하키협회 회장/사진=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대한아이스하키협회(회장 이호진)가 대한민국 남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공식스폰서로㈜싸커애플라인드(이하 싸커애플라인드)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대한아이스하키협회와 싸커애플라인드는 지난 10월 26일대한아이스하키협회에서 진행된 파트너십 체결 조인식에서 양측의 협력 관계를 2022년 11월 1일부터 2024년까지 10월 31일까지(2년간) 합의했다.

싸커애플라인드는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성장한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 축구를 비롯해 농구,골프, 양궁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및 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폼,훈련복 등을 후원하고 있는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

프로축구선수 출신인 박한동 싸커애플라인드 대표는”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들이최상의 경기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이호진회장 또한”국가대표팀이 해외전지훈련과 세계선수권대회참가 시 최고의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환경을 제공해준 싸커애플라인드 박한동 대표에게깊은감사말씀을 전하며 애플라인드 브랜드가 아이스하키 대표팀을 통해 국내외적으로 긍정적인 노출이될 수 있도록 대한아이스하키협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