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원인은 심장마비로 추정

사진= 시드하르트 슈클라(Sidharth Shukla) 페이스북 갈무리
사진= 시드하르트 슈클라(Sidharth Shukla) 페이스북 갈무리

인도 배우이자 모델인 시드하르트 슈클라(Sidharth Shukla)가 40세 젊은 나이에 사망했다고 미국 CNN 방송이 2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슈클라가 일했던 컬러스 TV(Colors TV)는 “슈클라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슬퍼하고 망연자실해지고 있다”라면서 “그가 몹시 그리울 것이다. 그의 사망은 우리와 업계 전체에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라고 밝혔다.

슈클라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인도 유명 인사와 슈클라 팬들이 트위터를 통해 충격과 애도를 표시했다.

모델 겸 배우인 아심 리아즈(Asim Riaz)는 실연 이모티콘과 함께 “천국에서 만나자, 형제여”라고 트윗을 올렸고, 배우 키아라 아드바니(Kiara Advani)도 트위터를 통해 슈클라 가족에게 조의를 표했다.

슈클라는 모델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지난 2005년 "Best Model of the World" 경연에서 인도인으로는 처음으로 우승했다.

2008년 영화와 TV 업계에 진출한 슈클라는 ‘빅 보스(Big Boss)’, ‘피어 팩터(Fear Factor)” 등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인디아 갓 탤런트(India's Got Talent)’ 진행을 맡았다.

한편 슈클라 사망 원인에 대해 영국 BBC 방송은 그가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 같다고 전했다.

김성호 기자 kimsh@nvp.co.kr

키워드

#발리우드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