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30 20:04 (수)
SK텔레콤, 시니어 전용폰...미스터트롯 노래 담아
상태바
SK텔레콤, 시니어 전용폰...미스터트롯 노래 담아
  • 유가온 기자
  • 승인 2020.09.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A21s VIVA [사진 skt제공]

SK텔레콤이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 A21s VIVA 트롯 edition(이하 A21s VIVA 트롯)’을 18일부터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A21s VIVA 트롯’은 출고가에 31만9000원에 중·장년층이 보기 편한 6.5인치 HD+ 급 디스플레이와 아웃포커싱, 접사 등이 가능한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장착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이다.

먼저 A21s VIVA 트롯은 화면의 글자 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자주 사용하는 앱을 배경 화면에 배치했고, 주요 기능들을 ‘VIVA 메뉴’라는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VIVA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거나 배경 화면의 우측에 있는 노란색 바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플로 △웨이브 △MeetUs △Tmap 대중교통 △라디오 앱 등 중·장년층 고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FLO와의 협업으로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노래 50곡의 음원을 내장돼 있고, 별도 로그인과 데이터 차감없이 배경 화면의 FLO 위젯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게 중·장년층 고객들를 위한 특징이다.

SKT는 비대면 시대에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상담, 개통 가능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전문 상담사인 T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데이터 이전 등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고객들은 ‘바로도착 행복 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핸드폰을 개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