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신승한 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5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오픈으로 롯데푸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파스퇴르 밀크바는 전국 7곳을 운영하게 됐다.
파스퇴르 밀크바에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저온살균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물, 파스퇴르 제품 등이 전시돼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젖소의 얼룩무늬를 적용해 원유의 우수성을 표현하도록 했다.
또, 파스퇴르의 고급 원유로 만든 19종의 밀크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밀크셰이크, 우유 100%로 만드는 정통 그릭요거트, 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 티라미수 라떼 등 다양한 밀크 디저트가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체리블라썸 등 시즌에 맞춰 계절성 메뉴도 운영한다.
첫 번째 매장인 파스퇴르 밀크바 평촌점은 주말기준으로 일 평균 500여명이 방문해 지역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파스퇴르 우유로 만들어 맛이 진하다는 후기부터 셰이크 컵모양의 테이블이 재미있다는 의견까지 다양한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2016년 10월 20일 평촌에 최초 오픈한 후, 2017년 3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구리점, 부산 광복점에 차례로 문을 열었고, 4월에는 잠실점을 오픈했다. 이번 달에 부산본점과 김포공항점을 매장을 열어 전국 주요 거점에서 파스퇴르 브랜드를 직접 홍보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파스퇴르 밀크바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파스퇴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출시...광화문점, 새로운 콘셉트 적용해 새롭게 선보여
-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매출 60% 이상 증가
- CJ헬로비전, 지역으로 뛰어든 ‘헬로나눔DAY’
- 샘표, 우리맛 연구 페이지 오픈...우리맛에 대한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정보 담아내
- KGC인삼공사, 부부 건강 위한 홍삼 제품 구매 고객 증가
- 삼양식품, 이청룡 대표이사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전인장 단독 대표 체제로 변경
-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 뉴질랜드 공로 훈장 수훈...경제협력 및 민간교류 등 양국 관계발전에 공헌 평가
- '투병중인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위로와 휴식을'...종근당, 어린이 환자들에게 키즈 오페라 공연 선물
- 롯데 신동빈 회장, 스페인 국왕 훈장 수훈
- 마트 020 맘마먹자, O4O 본격 시동 맘마식자재마트 오픈
- [노마드N] 라면 절대강자 아성 흔들리는 농심... 판매 회복 과연 됐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