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신승한 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5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오픈으로 롯데푸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파스퇴르 밀크바는 전국 7곳을 운영하게 됐다.

 

파스퇴르 밀크바에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저온살균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물, 파스퇴르 제품 등이 전시돼 있다매장 인테리어도 젖소의 얼룩무늬를 적용해 원유의 우수성을 표현하도록 했다.

 

또, 파스퇴르의 고급 원유로 만든 19종의 밀크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밀크셰이크, 우유 100%로 만드는 정통 그릭요거트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티라미수 라떼 등 다양한 밀크 디저트가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체리블라썸 등 시즌에 맞춰 계절성 메뉴도 운영한다.

 

첫 번째 매장인 파스퇴르 밀크바 평촌점은 주말기준으로 일 평균 500여명이 방문해 지역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파스퇴르 우유로 만들어 맛이 진하다는 후기부터 셰이크 컵모양의 테이블이 재미있다는 의견까지 다양한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2016 10 20일 평촌에 최초 오픈한 후, 2017 3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구리점부산 광복점에 차례로 문을 열었고, 4월에는 잠실점을 오픈했다이번 달에 부산본점과 김포공항점을 매장을 열어 전국 주요 거점에서 파스퇴르 브랜드를 직접 홍보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파스퇴르 밀크바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파스퇴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