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진구 기자] IBK기업은행은 고객을 위한 변화와 혁신의 의지를 담은 2017년 신규 TV광고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광고에서 ‘당신을 이롭게 금융을 혁신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어려운 금융환경 변화에 맞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든든한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전달한다.
광고는 ‘보드편’과 ‘드럼편’ 총 두 편. 지난 달 기업은행의 신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정재가 등장한다.
‘보드편’은 멋진 정장 차림의 이정재가 보드를 타고 도심을 마음껏 달리는 콘셉트로, 은행을 벗어나 더 새로워진 금융으로 고객을 찾아가겠다는 기업은행의 각오가 담겼다.
‘드럼편’은 드럼 연주에 몰입하는 이정재의 모습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기업은행의 열정을 보여준다
특히 광고 첫 화면에 등장하는 기업은행 심볼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에 따라 다이나믹하게 움직이며 한층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업은행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의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 모델 이정재씨와 함께 친근한 은행을 넘어 ‘강하고 탄탄한 혁신은행, IBK’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IBK기업은행, 소외계층 국립공원 체험에 3억원 후원
- IBK기업은행, 둘이 모여 우대혜택 쉽게 받는 ‘IBK썸통장’ 출시
- 기업은행, ‘IBK금융그룹 핀테크 Dream Lab 3기’ 출범
- 기업은행, 항공 마일리지 적립 특화 ‘IBK 마일앤조이카드’ 출시
- IBK기업은행, 광고모델로 이정재 선정... ‘변화와 혁신하는 은행’ 이미지 강화
- IBK기업은행, 중국 관광 제한 관련 피해기업 특별지원
- 기업은행, ‘IBK 청년희망 멘토링’ 발대식 개최...소외계층 학습 지원
- 이통-포털, AI 선점 본격경쟁... SK,T 전담조직 확대 VS 카카오, 상반기 자체 플랫폼 개발 완료
- IBK기업은행, 소셜벤처 청년사업가 후원
- IBK기업은행, 기업투자정보마당 연계 외국인 투자유치 지원 MOU 체결
- 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가입자 50만명 돌파
- IBK기업은행, 금융권 최초 전자무역(EDI) 이용신청 전자화
이진구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