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리브메이트(Liiv Mate)’ 바이럴 영상이 런칭 18일만에 LG유플러스와 KB국민카드 공식 SNS(유튜브, 페이스북) 채널 통합 조회수 342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종편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 커플’로 사랑 받은 이동욱, 유인나를 모델로 발탁, 신나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일상 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이동욱, 유인나 커플은 쇼핑 중에 리브메이트의 ‘소비 매니저’ 기능으로 소비패턴을 리포트 받아 현명한 소비를 하고, ‘모임 통장’으로 모임 운영 회비 및 일정을 관리한다. 또 지갑을 깜빡 잊고 나와도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리로 결제하고 현금자동입출금기(ATM)으로 출금도 한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리로 휴대폰, 인터넷, IoT, IPTV 등 모든 통신 상품 요금을 결제하며 U+비디오포털로 영화 감상을 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댓글 중에는 ‘피치 커플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살다가 영상을 직접 찾아보기는 처음이다‘, ‘행복하고 설레는 인생 영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리브메이트는 LG유플러스와 KB금융그룹이 공동 개발한 통신·금융 플랫폼으로, KB금융그룹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통해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통신요금 결제, 모바일 동영상 시청,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하나 및 우리카드 제휴 기념 프로모션 실시
- LG유플러스, "H+클럽, 이달 말까지 가입기간 연장"...가입자 15만 돌파
- LG유플러스, 제일건설 프리미엄 아파트 1만 세대에 IoT 서비스 제공
- 쿠팡, LG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중지
- KG이니시스 "삼성페이 온라인 간편결제에 이어 ‘삼성페이 미니’ 간편결제 서비스도 제공"
-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
- KT그룹 나스미디어 "텐센트와 광고판매대행 계약 체결...시나웨이보 등 중국 다양한 매체와 시장공략"
- LG유플러스, 홈IoT 사업 확장 가속화... 수도권 오피스텔에 IoT 서비스 제공
- KT-ETRI-중소기업, 'NB-IoT' 단말 기술 개발 성공... '차량 토탈 케어' 등 기술 시연
- LG유플러스, ‘U+Shop 생생 라이브’...최신 스마트폰 정보 실시간 제공
- LG유플러스, ‘딸바보 아저씨의 가족무한사랑 이야기’ 영상 조회수 700만 육박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