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대회 미국팀’이 공개된다. 강력한 스킬과 파워를 선사할 J-도기, 매와 함께, 안나 3종 캐릭터는 오는 10일(금)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조각 분해기를 이용해 보유한 장비 조각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분해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된다. 팀 레벨이 높을수록 장비 조각 분해기 레벨 역시 상승하며, 장비 조각으로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3일(금)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골드 뽑기, 장비 조각 채집, 장비 합성 등을 진행하면 스태미나, 영혼석, 프리미엄 뽑기권, 설날의 꼬마 우마왕 캐릭터 등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색다른 성장의 재미와 플레이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