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10:08 (목)
롯데홈쇼핑 ‘HOME 리모델링 박람회’
상태바
롯데홈쇼핑 ‘HOME 리모델링 박람회’
  • 홍상수 기자
  • 승인 2019.07.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4일까지 주방, 욕실, 거실 리모델링 상품 기획전

[뉴스비전e] 롯데홈쇼핑은 7월 8일부터 14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롯데 HOME 리모델링 박람회’를 진행한다.

주방 및 욕실, 거실, 창호, 가구 등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 18개가 참여한다.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시공,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첨단소재’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재 브랜드 ‘롯데스타론’의 주방상판교체 상품 모던(4종) 및 스페셜(1종) 시리즈를 롯데아이몰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지난 5월 클래식(5종) 제품에 이어 추가로 출시하는 상품이다.

유해물질이 없는 원료만을 사용해 국내에서 제작했으며, 위생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상판 교체뿐만 아니라 싱크볼과 수전까지 설치되며, 실측부터 기존 상판 철거, 수거 및 폐기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7% 추가 할인 쿠폰 및 포토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의 ‘부엌 리모델링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접수를 하면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의 ‘공용 및 부부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저가에 선보이며, ‘LG하우시스’의 리모델링 전 상품에 대해 15% 쿠폰 할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루첸’의 ‘부엌 리모델링 상품’ 구매 시 타일을 무료로 시공해 준다.

롯데홈쇼핑은 홈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주방 및 욕실, 거실 등 시공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올 상반기에는 창호 교체 및 현관 중문 등을 설치하는 거실 리모델링 상품이 인기를 끌며 지난해 동기간 대비 146%나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