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썬밸리 그룹, 골프 무기명 4인 ‘2019 썬밸리 노블리안 멤버십 회원권’ 출시

골프장, 콘도미니엄, 호텔, 워터파크 등을 운영하는 전문 레저그룹 ‘썬밸리’가 ‘썬밸리 노블리안 멤버십 회원권’을 출시했다.

탄탄한 운영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썬밸리는 충북 음성에 2002년 회원제 명문 골프장 썬밸리 컨트리클럽 개장을 시작으로 설악썬밸리 골프&리조트, 동원썬밸리 컨트리클럽, 여주썬밸리 컨트리클럽을 운영하며 명문 골프장으로 입지를 다지며 골프장 업계의 큰 명성을 이어오고 있으며 또한 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를 개장하여 수도권 시장에서의 레저 열기에 큰 반향을 일으킨 곳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에 분양하는 ‘썬밸리 노블리안 멤버쉽 회원권’은 썬밸리 리조트가 자랑하는 설악썬밸리CC, 동원썬밸리CC, 여주썬밸리CC의 주중, 주말 그린피를 회원가입기간(10년) 동안 50% 할인은 물론, 무기명 카드 4장에 골프 부킹 위임까지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린피 할인적용은 설악 썬밸리 CC는 주말 4회, 주중10회 가능하고, 동원 썬밸리CC는 주말 2회, 주중6회, 여주 썬밸리CC는 주말 2회, 주중6회 가능하여, 총 주말 8회, 주중 22회 그린피가 할인된다. 그동안 무기명 회원권의 그린피 할인 횟수에 갈증을 호소하던 법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설악 썬밸리 리조트와 여주 남한강 썬밸리호텔, 고흥 썬밸리 해양리조트은 1년 30박내에서 회원가로 이용가능하다.

‘고흥썬밸리 해양리조트’가 들어서는 고흥만 일대는 남해안 관광벨트의 중심지로 삼시세끼의 섬 득량도, 그리고 다도해의 절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천혜의 자연경관을 배경삼아 건설 중에 있으며 타워동 150실, 빌라형 독채 30실 등 총 180실 규모의 고흥군 유일의 대규모 숙박시설이 될 예정이다. 2019년 근접해 있는 여수와 연륙교로 연결되어 접근성 또한 좋아질 예정이다.

현재 공정율 60% 이상 진행된 고흥썬밸리 해양리조트는 물론 썬밸리그룹에서 운영하는 남한강썬밸리호텔을 비롯하여 설악썬밸리골프&리조트 및 설악썬밸리CC, 여주썬밸리CC, 동원썬밸리CC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자격을 주어 당장 사용가능한 골프장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골프를 비롯하여 리조트, 호텔 까지 어우르는 ‘썬밸리 노블리안 멤버쉽 회원권’의 회원 모집은 지금까지 소개된 그 어떤 리조트의 회원권보다 그 활용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골프회원 혜택은 물론, 어린 자녀를 둔 가족부터 건강을 생각하는 중년의 고객까지 다양한 계층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무기명 4인 골프혜택이 장점인 노블리안 회원모집은 선착순 50구좌에 한하며, 무기명 회원권이 전무한 회원권 시장에 단비 같은 상품이다.

이현섭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