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LG전자가 지난 달 말 공개한 ‘코드제로 A9’ 광고 동영상이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된 지 3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앞서 지난 6월 말, 방송인 서장훈씨가 등장하는 동영상은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어선데 이어, 최근 선보인 동영상도 연이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이 동영상은 영화 못지 않은 스토리 구성 및 영상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약 2분 40초 길이의 동영상에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클리닝 마스터를 찾은 비밀요원 Mr. A(미스터 에이)가 등장한다.
클리닝 마스터는 Mr. A가 검(劍)이 숨겨진 우산, 시계 폭탄 등 최첨단 무기들에 만족하지 못하자 비밀병기인 ‘코드제로 A9’을 전격 공개한다. Mr. A는 강력한 흡입력, 최대 80분 사용 가능한 착탈식 배터리(2개), 4단계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연장관 등 ‘코드제로 A9’의 탁월한 성능 및 사용편의성에 반해, 이 제품을 미션 달성을 위한 최종 무기로 선택한다.
또 마지막 부분엔 실제 영화처럼 동영상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의 이름이 담긴 엔딩 크레딧도 나온다.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를 담은 짤막한 영상들은 시청자의 웃음을 배가시킨다.
네티즌들은 이 동영상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짜임새 있는 구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코드제로 A9’에 대한 구매욕구를 일으킨다고 평가한다. 재미 요소가 끊이지 않으면서도 제품의 주요 장점을 쉽게 설명했다는 평가도 많다.
네티즌들은 “킹스맨보다 더 리얼한 비밀요원”, “매력적이다. 청소가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군” 등 동영상과 제품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 및 '2중 터보 싸이클론' 기반의 강력한 흡입력 ▲최대 80분까지 청소 가능한 LG화학의 고성능 배터리(2개) ▲초미세먼지 배출을 99.9% 차단해주는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자립형 간편충전대, 원터치 버튼, 4단계 길이 조절 연장관 등 탁월한 사용 편의성 등을 바탕으로, 코드제로 A9’가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LG전자는 평가했다.
관련기사
- 퀄컴-애플 특허 공방 중국으로 확대... ICT 공룡간 소송에 업계 '주목'
- 가트너, 2018년 10대 전략기술 발표... '인텔리전트·디지털· 메시', 미래 비즈니스 뒷받침할 것
- LG전자, 퀄컴과 자율주행차 부품시장 선점 나선다..."차세대 커넥티드카 솔루션 선보일 것"
- KT 기가지니 30만 돌파...대화 기술 고도화로 더 똑똑해진 기가지니 선보여
- LG유플러스·대우건설·네이버, 인공지능 IoT아파트 구축한다
- SKT 차세대 AI 네트워크 ‘탱고’, 무선망으로 적용 범위 확대
- 특허출원 속도 높이는 중국... 세계 평균치 대비 3배 가까이 증가속도 빨라
- 종근당바이오, 서울대와 장내미생물 공동 연구개발
- CJ제일제당, 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에서 한식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 KT, 다보스포럼과 ‘감염병 확산방지 프로젝트’ 협력
- LG전자,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17’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