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슨>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군사 기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방어 건물 ‘미사일 격납고’를 선보였다. ‘미사일 격납고’는 글로벌 시대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방어 건물로, 침투한 상대방의 위협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전체 맵 중 체력 밀도가 가장 높은 병력 무리를 우선적으로 타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병력 건물 ‘약제상’을 추가, 아군을 치료하는 동시에 역병 구역을 만들어 주기적으로 공격을 가하는 ‘역병 의사’, 장거리에서 전염병을 퍼뜨려 광범위 공격을 퍼붓는 ‘역병 공성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사냥 시간 축소, 농장을 통한 식량 채집량 증가, 금고 보관량 증가 등 추가적인 경제 효과를 제공하는 위대한 지도자 ‘목테수마’와 게임 내에서 가장 긴 사정거리로 수비병을 한 발에 한 명씩 제거하는 저격수 영웅 ‘레이디데스’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10개의 화살을 발사해 집중 포격하는 ‘화차부대’, 수비병과 자원 건물에 4배의 공격력을 발휘하는 ‘조총 사무라이’, 거대한 클레이모어 무기를 사용해 높은 공격력과 기동력을 겸비한 ‘스코틀랜드 하이랜더’, 언월도를 휘둘러 정면 부채꼴 범위의 적들을 모두 공격하는 ‘관우’ 등 신규 전술성 부대 및 병력 14종을 더했다.
 
넥슨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초 ‘임진왜란’ 이벤트를 통해 수송품 구입, 약탈 등을 통해 확보한 식량, 골드, 석유에 따라 ‘화차부대’ 및 자원 획득량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월 말 ‘할로윈의 밤’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파괴한 수비병과 건물 개수에 따라 신규 건물 ‘약제상’에서 훈련 가능한 ‘역병 의사’, ‘역병 공성기’ 및 자원 획득량 증가 혜택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